History_Banner_KR.jpg

테팔의 역사는

가족에 대한 사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테팔은 1857년 프랑스에서 설립되어 16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세계적인 주방용품·소형가전 전문 기업 그룹 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입니다.

SEB Societe d Embauti de Bourgogne라는 뜻으로, 프랑스 버건디 지방의 주방용품을 만드는 회사란 뜻입니다.

그룹세브는 세계 최초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을 개발한 테팔을 시작으로 로벤타, 물리넥스, 크룹스 등 주요 브랜드와 WMF, 실리트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하여 총 31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였으며, 매해 평균 300개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테팔의 역사는 가족에 대한 사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54년 마르크 그레고아르는 사랑하는 아내의 조언으로 낚시 도구에 사용했던 코팅을 주방의 프라이팬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는 세계 최초의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의 발명으로 이어졌으며, 그로부터 2년 후 테팔이 탄생하였습니다.

마르크 그레고아르는 눌어붙지 않는 조리 기구의 창시자가 되었고, 테팔은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으로 사람들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때부터 혁신을 추구하는 테팔의 끊임없는 노력이 시작되었습니다. 테팔은 소비자들의 생활을 더욱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해법을 찾는데 노력을 기울여, 세계 최초의 무선 다리미를 비롯한 다양한 혁신 제품을 발명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