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앱에서 사용할 수 없는 블렌더로 “The Perfect Mix”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예. “The Perfect Mix” 기능은 모든 블렌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계정을 만들고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The Perfect Mix” 기능에서 “Authentic”, “Intrepid” 및 “Generous” 믹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계정을 만들고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The Perfect Mix"는 블렌더 전용 기능입니다. 프랑스 셰프가 개발한 이 기능은 다양한 식재료 조합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준비물의 한 종류인 과일이나 채소를 선택하고 세 가지 단계로 구성된 가능한 조합을 찾아보십시오.
Authentic : 다른 과일이나 채소와의 간단한 조합입니다.Intrepid : 향신료, 조미료 또는 향료를 첨가하여 맛을 더해줍니다.Velvet : 풍미(커피, 초콜릿, 유제품, 오일 등)를 추가하여 맛을 더해줍니다.
검색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탐색바에서 "검색" 탭을 선택합니다. • 검색창에 단어를 입력합니다. 유용한 정보: 키워드를 사용하여 레시피를 검색하므로 채소만 입력하는 것보다 채소의 종류(예, 당근)를 입력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북마크" 및 "내 즐겨찾기" 기능을 사용하세요. 즐겨찾기 모음에 레시피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계정을 만들고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 북마크하려는 레시피로 이동하여 우측 상단에 있는 북마크 로고를 선택하세요. • "내 노트북" 탭이 나타납니다. "내 즐겨찾기" 위치를 선택하세요. •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 앱은 콘텐츠가 풍부해서 제대로 다운로드하려면 Wi-Fi 연결이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앱이 제대로 다운로드되지 않으면 해당 앱을 삭제하고 Wi-Fi 연결이 더 안정적일 때 다시 시도해 보세요. 초기 설치 중에 앱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많은 사진을 저장하기 때문에 다운로드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레시피를 어떻게 공유할 수 있나요?
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계정을 만들고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공유 로고를 클릭하여 공유 방법을 살펴보세요. 그런 다음 이 레시피를 공유할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쿠키를 허용해야 합니까?
쿠키를 허용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클릭하지 않으면 회색 쿠키 배너가 화면에 남아 있습니다.
쿠키를 허용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쿠키는 사용자 측정 및 개인화에 활용되어 제품 사용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 측정 솔루션을 통해 트래픽, 경향, 사용량을 분석하고 오작동을 식별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 솔루션을 통해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사용자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장치를 처음 실행할 때 쿠키 사용을 허용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검색한 후에 특정 필터를 사용하여 필요한 레시피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맞춤 설정 필터: • "필터"를 클릭하여 요리 유형(전식, 메인 코스, 디저트), 요리 시간, 최소 평점, 요리 테마(또는 한상 차림)에 따라 레시피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의 레시피만 선택하거나 커뮤니티에서 제안하는 레시피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레시피 정렬: 검색 후에는 인기도, 평점, 등록 시기 또는 이름 순으로 레시피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만든 레시피를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검색 기능을 사용할 때 "레시피 필터"을 선택하세요. "레시피" 섹션에서 "커뮤니티"만 선택하세요. 그러면 커뮤니티의 레시피를 볼 수 있습니다.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계정을 만들고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하면 메모/댓글 영역을 클릭하여 댓글을 읽고 커뮤니티 회원이 레시피에 작성한 메모를 볼 수 있습니다.
레시피를 평가하거나 댓글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계정을 만들고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계정에 로그인하면 메모/댓글 공간을 클릭한 후 화면에 나타나는 지침에 따라 레시피를 평가하고 댓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북마크" 및 "내 즐겨찾기" 기능을 사용하세요. 저장된 레시피 책자를 어떻게 찾나요?
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계정을 만들고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 탐색바에서 "내 우주" 탭을 선택합니다. • 여기에서 레시피 책자를 찾을 수 있으며 "새 책자"를 클릭하여 새 책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북마크" 및 "내 즐겨찾기" 기능을 사용하세요. 레시피 책자를 어떻게 편집하거나 삭제하나요?
탐색바에서 "내 우주" 탭을 선택한 다음 수정하거나 삭제하려는 책자를 선택하세요.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연필을 클릭한 다음 원하는 작업("책자 삭제", "책자 이름 변경" 또는 "레시피 삭제")을 선택하세요.
앱에서 내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해당 제품에 적합한 레시피를 찾으려면 앱에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앱은 수백 가지의 이상적인 레시피를 제안합니다. 또한 액세서리를 추가하고 관련 레시피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앱에서 상품을 어떻게 변경/삭제하나요?
• "내 우주"에서 "내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 등록된 상품의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 "제품 삭제"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앱에서 제품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앱이 Android 4.4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강화된 데이터 보안으로 인해 앱이 Android 4.4.4 이하에서 호환되지 않습니다. 가능하면 디바이스의 Android를 상위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호환되는 디바이스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업데이트하면 새로운 기능과 최신 기술과의 호환성을 바탕으로 더욱 풍부한 앱 사용 경험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최신 버전에서 수정된 보안 취약성에 대해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앱에서 소리를 어떻게 끌 수 있나요?
앱에 알림 기능이 있어서 요리가 끝나면 삐 소리로 알려줍니다. 이 소리를 끄고 싶으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알림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됩니다. 전화기나 태블릿의 알림 매개변수 설정에서 소리를 비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알림을 받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앱의 알림 기능은 요리가 완료되었을 때 알려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콘텐츠(정보, 레시피...)가 제공될 때도 알려줍니다. 원한다면 스마트폰 설정에서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제품 활용 방법
제품이 작동 중일 때 음식물을 추가해도 될까요?
제품 작동 중에는 뚜껑이 항상 제자리에 있어야 합니다.
섞는 중에 식재료를 추가하려면 피더 캡을 제거하고, 뚜껑안에 주입구를 통해 식재료를 넣습니다.
“ICE CRUSH” 기능은 무엇인가요?
모터 펄스 기능을 이용하여 쇄빙이나 냉동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믹서기에 넣어도 되는 재료의 최대 크기는 어느 정도인가요?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갈기 전 식재료들이 최대 2~3cm 크기로 썰린 상태이어야 합니다.
믹서기의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넣어도 될까요?
아니오, 전자레인지에 용기를 넣지 마세요.
처음으로 믹서기를 사용하기 전 무엇을 해야 하나요?
처음으로 믹서기를 사용하기 전, 모든 믹서기 액세서리를 뜨거운 비눗물에 세척할 것을 권장하며 칼날이 매우 날카로우므로 베이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사용 전, 믹서기 본체를 세척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지기(모델에 따라 다름)로 자를 수 있는 식품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다지기는 파슬리, 마늘, 양파, 빵, 너트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른 식재료는 어떻게 혼합하나요?
"펄스" 기능을 회당 2초로 짧게 여러 번 가동하되, 이것을 최대 3분 간 계속합니다. 블렌더를 멈추고 15분 간 둔 후 재가동할 수 있습니다.
유지관리 및 청소
믹서기를 어떻게 청소하나요?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될까요?
제품 본체를 청소하려면 먼저 전원을 분리한 후 적신 천으로 닦아내세요. 용기를 청소할 때는 비눗물이나 주방용 세제를 사용하세요. 어떤 용기는 식기세척제에 넣어도 됩니다.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세요.
기술 지원
블레이드가 쉽게 돌아가지 않습니다.
식재료가 너무 많거나 일부 조각이 너무 크거나 너무 단단할 수 있습니다. 재료의 크기나 양을 줄이거나 약간의 액체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지침에 명시된 대로 반드시 뚜껑이나 가드가 제자리에 있는 상태로 블렌더를 사용하십시오. 믹서용기가 모터 유닛에 장착되어 있을 때는 절대 손을 넣지 마십시오. 음식을 아래로 밀어야 하는 경우 주걱과 같은 적절한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사용 중 제품이 과도하게 진동합니다.
제품이 평평하고 안정적인 표면 위에 있지 않은 불안정한 상태일 경우, 일어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갈기 전 재료 양이 너무 많지 않게 부피를 줄이세요. 진동이 계속될 경우 고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만약 제품에 새는 곳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뚜껑에서 새는 현상이 있습니다: • 식재료 용량이 너무 큽니다. 사용 설명서에 표시된 용기의 최대 주입 수위를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뚜껑이 제대로 끼워지지 않았으니, 믹서 용기에 단단히 닫으세요. 뚜껑에 밀폐 장치가 있을 경우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할 경우 교체하세요.용기의 바닥에서 내용물 새어 나옴: • 제품에 제거 가능한 칼날이 없는 경우: 칼날의 밀폐 장치가 손상되었을 수 있으므로 공인수리센터의 점검을 받으세요. • 제품에 제거가능한 칼날이 있는 경우: 칼날이 용기에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칼날은 용기에 올바르게 장착되어야 합니다(칼날과 용기 사이에 공간이 있으면 안 됩니다). • 밀페 장치가 칼날 위에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밀폐 장치는 장착 후 장치의 3개의 주름이 보이는 상태이어야 합니다. 다른 방향으로 장착된 경우 칼날을 용기에 끼울 수 없습니다. • 밀폐 장치의 상태를 확인 후 필요할 경우 교체하세요. • 용기가 충격 때문에 찢어지거나 파손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계속 새는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세요
제품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설명서에 명시된 제품 사용 지침을 따른 후 제품을 다른 콘센트에 연결하여 작동 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제품을 직접 분해하거나 수리하려 하지 마시고 공인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세요.
제품의 전원 케이블이 손상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경우 제품을 사용하지 마세요. 위험을 피하기 위해 A/S센터에서 수리하세요
기타 주제
수명이 다 된 제품은 어떻게 폐기해야 하나요?
제품에는 재활용을 통해 사용 가능한 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역의 폐기물 수집 장소에 제품을 폐기하세요.
제품의 보증 조건은 무엇인가요?
이 웹사이트의 보증 섹션에서 상세 정보를 참조하세요.
방금 새 기기를 열었는데 누락된 부품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품이 누락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소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