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매뉴얼 및 자주 물어본 질문 OPTIGRILL +

취향저격! 그릴 요리는 물론 조림, 베이킹 등 다양한 요리를 홈메이드로 즐겨보세요!

그 어떤 요리든 요리할 때마다 완벽한 맛을 보장합니다.

참조번호 : GC714D66

사용설명서 & 품질보증서
자주 받는 질문
아니오. 첫 번째 분량의 조리가 끝나면 그릴을 완전히 열고 음식을 꺼내세요. 그릴을 닫고 OK(확인)를 누릅니다. 먼저 그릴을 끌 필요는 없습니다. 등에 불이 들어오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합니다. 판이 이미 뜨거우므로 예열 단계가 첫 번째보다 훨씬 빨라질 것입니다. 옵티그릴에서 삐-하는 소리가 울려 준비되었음을 알리면 그릴을 다시 열고 두 번째 분량의 음식물을 판 위에 올린 뒤 정상적으로 계속 진행합니다.
4개의 온도 수준이 있으며, 다음과 같이 색상 표시등으로 표시됩니다.
녹색: 110°C(230°F ~ 257°F)
노란색: 190°C(356°F ~ 383°F)
주황색: 225°C(428°F ~ 455°F)
빨간색: 270°C(518°F ~ 545°F)
아니요. 수동모드에서는 조리 센서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릴을 청소하기 전에, 제품이 냉각되는 동안 약 45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그릴 플레이트 또는 옆면에 붙어 있는 음식 잔여물을 제거하려면, 나무 또는 플라스틱 주걱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릴 및 그릴 구성품을 청소하려면, 뜨거운 물에 적신 천을 사용하십시오. 그릴을 물에 담그지 마십시오. 연마용 청소용품 또는 알코올이나 연료를 함유한 제품은 제품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식재료를 그릴판에 올려놓을 때 뚜껑이 완전히 열리지 않았습니다. 해결방법: 그릴 뚜껑이 요리의 시작을 감지하려면 그릴 뚜껑은 모든 요리전에 완전히 열려야 합니다. 완전히 열리지 않으면 요리는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릴 뚜껑을 완전히 열고 다시 닫은 뒤 OK를 누르세요.
설명서에 명시된 제품 사용 지침을 따른 후 제품을 다른 콘센트에 연결하여 작동 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제품을 직접 분해하거나 수리하려 하지 마시고 공인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세요.
이 경우 제품을 사용하지 마세요. 위험을 피하기 위해 A/S센터에서 수리하세요
제품이 문제가 있으며, 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열 또는 조리 중에 그릴이 장시간 열려있으면 안전 모드로 진입하며, 리셋이 필요합니다. 최상의 요리를 위해서는 조리중에 1분 이상 제품을 열어두지 마세요. 전원 코드를 뽑고 2~3분후, 요리를 다시 시작합니다.
4mm 두께 이하의 식재료는 너무 얇을 수 있으며, (얇은 베이컨 등) 이런 경우 감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작동이 아니므로 OK를 눌러 확인하여 요리를 다시 시작하세요.
제품의 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열이 완료되기 전에 조리를 시작한 것입니다.
해결 방법: 제품을 끄고 음식을 제거하여 제품을 다시 시작한 다음, 프로그램 선택으로 돌아가 음식 조리 전 예열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위 지침을 수행했음에도 문제가 지속될 경우: 제품을 수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 그릴판이 판 걸이에 제대로 올려지지 않은 경우 센서가 식재료를 제대로 감지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제품을 끄고 식도록 두십시오. 이후 조리판을 올바르게 설치합니다.
• 예열하지 않고 접시 사이에 음식을 놓고 조리를 시작했습니다.
해결 방법: 제품을 끄고 음식을 제거한 후 제품을 닫습니다. 제품을 다시 켜고 프로그램을 선택 및 확인한 다음, 예열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 위 지침을 수행했음에도 문제가 지속될 경우: 제품을 수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조리 접시의 잘못된 세척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조리 접시를 식기 세척기에 넣기 전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미리 세척하여 음식 잔여물을 제거할 것을 권장합니다.
- 접시를 뜨거운 물과 기름때 제거용 주방 세제에 약 30분만 담가둡니다.
- 스폰지나 세척 브러시, 뜨거운 물과 기름때 제거용 주방 세제로 접시 양쪽을 문지릅니다.
- 헹굽니다.
- 식기 세척기에 넣습니다.
제품에는 재활용을 통해 사용 가능한 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역의 폐기물 수집 장소에 제품을 폐기하세요.
이 웹사이트의 보증 섹션에서 상세 정보를 참조하세요.
부품이 누락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소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