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매뉴얼 및 자주 물어본 질문 Proflex

독창적이고 단단한 프레임 덕분에 사용이 편리한 실리콘 제빵용품
  • 테팔 Proflex 제빵용품만 있으면 무엇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 독창적이고 단단한 프레임 덕분에 사용이 매우 편리하고, 뛰어난 품질의 테팔 코팅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어 음식을 떼어 내고 세척하기 쉽습니다.
  • 테팔 Proflex 제빵용품만 있으면 무엇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 독창적이고 단단한 프레임 덕분에 사용이 매우 편리하고, 뛰어난 품질의 테팔 코팅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어 음식을 떼어 내고 세척하기 쉽습니다.
사용설명서 & 품질보증서
자주 받는 질문
항상 나무나 플라스틱으로 된 도구를 사용하세요. 금속제 도구는 절대로 사용하지 마세요.
포장지에 기재 되어 있는 사이즈는 보통 안쪽에서 측정한 것을 의미합니다. 포장지 하단을 보시면 어느 사이즈에 해당 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를 확인 하시려면 포장지를 참고 하십시오.
아니오. 테팔 논스틱 코팅을 사용한 모든 조리기구는 PFOA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테팔은 모든 제품 내에 PFOA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주기적으로 테스트하고 있으며, 2003년부터 여러 국가의 실험실(프랑스의 Aromalyse와 Ianesco, 홍콩의 TüvSud 및 중국의 SGS)에서 함께 시행해 왔고, 테팔 논스틱 코팅을 사용한 모든 조리도구에 PFOA가 들어있지 않다는 사실을 증명해 오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일반적인 방법으로 사용한 경우 논스틱 코팅이 벗겨지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고 관리하면 여러 번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성능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테팔은 품질에 대한 노력의 일환으로 테팔 제품에 대한 "건강 및 환경"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이는 환경과 소비자를 위해 테팔 논스틱 코팅에 PFOA, 납 및 카드뮴이 없다는 것과 인체에 무해함을 보장한다는 하나의 약속입니다.
본 정책은 많은 국가의 연구소 (프랑스의 RISRIS, 영국의 ASAHI GLASS FLUOROPOLYMERS, 독일의 FABES Labs, 캐나다의 MB Labs, 중국의 SGS)에서 실험한 결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테팔의 브랜드 웹사이트와 테팔 코팅을 사용한 모든 제품의 포장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때때로 PFOA와 논스틱 코팅에 대해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그러나 테팔 논스틱 코팅은 PTFE로 만들며, PFOA와는 전혀 다른 성분입니다.
PTFE는 유럽과 미국의 공중보건국에서 무해하다는 것을 인정 받았습니다.
즉, 테팔 논스틱 코팅이 적용된 제품은 PTFE로 만들며 PFOA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또한, 테팔은 모든 제품의 무해성을 보증하기 위해 납 또는 카드뮴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약속을 20년 넘게 지켜오고 있습니다.
PFOA는 퍼플루오로옥탄산의 영문 표준 약자입니다. 테팔은 환경과 소비자를 위해 PFOA, 납 및 카드뮴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는 것과 테팔 논스틱 코팅이 인체에 무해함을 약속합니다.
테팔 제품에 사용된 논스틱 코팅과 에나멜 코팅에는 카드뮴이나 납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테팔 제품은 20년 넘게 납 또는 카드뮴 없이 제조되어 왔습니다.
테팔 논스틱 코팅이 사용된 모든 제품의 포장에서 건강과 환경보호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테팔 논스틱 코팅은 폴리테트라플루오로에틸렌 즉, PTFE로 만들어진 기술입니다. 음식이 조리기구에 눌어붙지 않도록 하는 것이 바로 PTFE의 역할입니다.
유럽과 미국의 공중보건국으로부터 PTFE가 음식, 물 또는 가정용 세제와 화학 반응을 일으키지 않는 불활성 성분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으며, PTFE를 섭취해도 인체에 무해하기에, 논스틱 코팅도 인체에 무해함을 확인했습니다.
실제적으로 PTFE는 매우 안전한 소재로 의료계에서도 심박조율기와 동맥 대체용 소형 튜브, 신장 중증질환 환자를 위한 수술, 관절 보철물의 일부를 만드는 데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품에는 재활용을 통해 사용 가능한 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역의 폐기물 수집 장소에 제품을 폐기하세요.
이 웹사이트의 보증 섹션에서 상세 정보를 참조하세요.
부품이 누락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소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