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매뉴얼 및 자주 물어본 질문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TY 9079

사각지대 없는 강력한 360도 먼지제거!!, 최대 99.99% 정화된 깨끗한 공기 배출

테팔 에어포스 360 무선청소기는 바닥부터 높은 곳까지 청소 할 수 있는 다용도 무선 청소기 입니다. 초경량의 무게로 사용이 편리하고 먼지제거가 필요할 때 기존 유선진공청소기 보다 쉽고 빠르게 청소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성능 공기청정 필터 장착으로 흡입된 먼지를 최대 99.99% 여과하여 깨끗한 공기를 배출 합니다.(외부 테스트 기관 KS C IEC 60312 기준) 

참조번호 : TY9079KO

자주 받는 질문
기기가 과열되었을 수 있습니다.
기기 작동을 멈추고 한 시간 이상 식히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전기가 기기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잘못 연결되었습니다.
충전기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거나, 공인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충전기를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기기가 방전되었습니다. 다시 충전하십시오.
이는 지극히 정상입니다. 충전기를 영구적으로 연결해도 진공청소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 안전기가 작동되었습니다.
진공청소기 사용을 중단하고브러시 회전부가 막혀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막혀있는 경우, 장애물을 제거하고 파워 브러시를 세척한 다음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십시오.
• 튜브나 호스가 일부 막혀있는 경우, 장애물을 제거하십시오.
• 집진기가 가득 찬 경우, 집진기를 비우고 세척하십시오.
• 집진기가 제대로 끼워지지 않은 경우, 제대로 끼우십시오.
• 흡입 헤드가 더러운 경우, 파워 브러시를 분리해 세척하십시오.
• 폼 모터 보호 필터가 가득 찬 경우, 세척하십시오.
• 회전 브러시나 호스가 막힌 경우, 진공청소기 작동을 멈추고 해당 부위를 청소하십시오.
• 브러시가 마모된 경우, 공인서비스센터에 연락해 브러시를 교체하십시오.
• 벨트가 마모된 경우, 공인서비스센터에 연락해 벨트를 교체하십시오.
적합하지 않은 충전기를 사용하고 있거나 충전기에 이상이 있습니다.
공인서비스센터에 연락해 충전기를 교체하십시오.
설명서에 명시된 제품 사용 지침을 따른 후 제품을 다른 콘센트에 연결하여 작동 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제품을 직접 분해하거나 수리하려 하지 마시고 공인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세요.
필터를 확인하고, 필터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교체하십시오.
먼지 용기를 비우십시오.
브러시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세척하거나 교체하십시오.
배터리 완충 후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배터리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는 재활용을 통해 사용 가능한 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역의 폐기물 수집 장소에 제품을 폐기하세요.
이 웹사이트의 보증 섹션에서 상세 정보를 참조하세요.
부품이 누락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소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